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간사이 공항에서 우메다 리무진버스 티켓구매와 이용방법

by book-spoon 2024. 7. 25.

 

일본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우메다로 이동할 때, 아이들과 함께라면 추천하는 이동수단이 바로 리무진입니다. 공항에서 정류장을 찾기 쉽고, 한 번에 우메다역까지  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. 일본의 복잡한 전철 노선도를 보며 헤매지 않고 가족과 함께 편하게 우메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.
 

 

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 예약하기

 

 

1.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 티켓구매하기

 

1) 온라인예매하기

여행 전 국내 여행티켓 판매업체에서 온라인구매가 가능합니다. 일본에서 현장구매가 걱정되신다면 한국에서 미리 구매 후 모바일티켓을 받아두시면 됩니다.

, 간사이 국제공항의 자동 티켓 기기에 모바일 바우처의 QR코드를 스캔 후 실물 티켓으로 교환해야 합니다.

 

간사이 공항->우메다 버스 예약하기
 

 

 

2) 현장구매

정류장 앞 매표기계에서 구매가능
개인적으로는 버스티켓을 현장에서 구매할 계획입니다. 요즘 환율을 생각하면 예약구매와 가격이 비슷한 데다, 미리 예약하면 챙길 티켓이 많아져서 공항에 도착 후 구매할 예정입니다.

2.  리무진버스 현장구매 및 타는 방법


1) 공항 1층 D출구 밖으로 나와서 왼쪽을 보면 5번 버스정류장이 보입니다.
2) 정류장 쪽에 C (5,6번) 티켓판매소에서 티켓구입 후, 5번 버스정류장인 오사카역(우메다)행 정류장에서 탑승합니다
3) 버스는 선착순으로 타지만, 오사카역(우메다)행은 버스가  10-15분 간격으로 있으니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.
 

 
 
 
 
 4) 아래의 기계에서 빨간색이 오사카역(우메다)행입니다.
신 한큐호텔에서 한 번 정차하고, 하비스오사카정류장을 종점으로 하는 버스입니다. 호텔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계획이라면 하비스 오사카 정류장에서 하차하셔서 이동하시는 편이 가깝습니다.

 

 

 

3. 리무진 버스 요금

  • 성인 1인 1800엔 (한화 약 16,000원정도)
  • 만 12세부터 성인에 포함됩니다.
  • 소아 900엔 


4. 이동시간

  • 오사카역(우메다)까지 50-1시간정도 소요
  • 환승 없이 한 번에 이동가능

 

5. 주의사항

짐을 실으면 교환권을 줍니다. 나중에 이 교환권을 확인하고 짐을 내어주니 잘 보관하도록 해야 합니다.

 

 

 

지금까지 간사이공항 리무진버스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라며, 여행 중 돈키호테에 들릴 예정이라면 할인쿠폰 받으셔서 5%추가 할인받으세요.
 

돈키호테 할인쿠폰 받기-일본 오사카 여행

일본으로 여행을 가면 누구나 들렀다 오는 곳이 돈키호테입니다. 우리나라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는 유명한 제품들이 많기 때문인데요. 저도 일본을 갈 때마다 돈키호테에서 소화제, 밴드, 진통

bookspoon.tistory.com

 

돈키호테 쇼핑리스트

일본으로 여행 가면 꼭 들르게 되는 곳이 돈키호테입니다. 일본에는 여러 드럭스토어나 할인매장이 있지만, 한국인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져 있고 그만큼 한국인들이 자주 구매하는 물건, 한국

bookspoon.tistory.com

 
 

이 포스팅은 쿠팡 파트너스 활동의 일환으로, 이에 따른 일정액의 수수료를 제공받습니다.